결과 결정
조회수 67
의뢰인은 아내와 오랜 기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였습니다. 자녀를 원하였으나, 아내는 거부하였는데요.
어느날부터 아내의 퇴근 시간이 늦어지더니 몇 개월 간 함께 밥을 먹을 시간도 없었는데요. 잠든 아내의 핸드폰에서 직장 동료와의 연락을 보고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마주쳐서 인사를 한 적도 있는 동료였는데요. 큰 배신감을 느낀 의뢰인은 이혼위자료 및 이혼재산분할 청구를 위해 법무법인 대륜 이혼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면밀히 파악한 후 이혼위자료, 이혼재산분할 청구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이혼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몇 개월 간 저녁을 먹은 기억조차 없을 만큼 가정에 충실하지 않음
■ 원고가 살림살이를 전적으로 부담하여 왔음
■ 피고는 원고의 정신적 피해를 위자할 의무가 있음
이혼변호사 팀은 피고의 부정행위로 인해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르렀다며, 원고의 기여도 및 재산분할청구권을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에게 이혼위자료 및 이혼재산분할로 약정한 금원을 지급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믿었던 아내에게 배신 당하면서 정신적 고통이 극심하였는데, 이혼변호사의 조력으로 억대 금원을 받게 되어 위로가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