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소송 명도성공] 인수한 건물 명도 거부 세입자대상 명도소송 승소한 부동산변호사

결과 조정

조회수 90

[부동산소송 명도성공] 인수한 건물 명도 거부 세입자대상 명도소송 승소한 부동산변호사

부동산소송을 준비하는 기업 의뢰인

의뢰인은 기업으로 사무실 건물을 매입하였습니다.

분명 공실이라 알고 매입을 하였으나, 세입자가 존재하였고 세입자는 명도를 거부하며 오히려 임차권소송 및 영업방해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부동산소송 반소를 통해 대응하고자 대륜의 부동산변호사를 찾아주셨습니다.

부동산변호사 “ 원고, 임대차계약 종료기간 도과 ”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부동산소송 명도 사건 경험이 풍부한 부동산변호사를 주축으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담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전소유주는 이미 원고를 대상으로 사건의 건물에 대한 임대차계약 해지를 통보함

■ 건물을 매입한 피고 또한 원고에게 임대차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건물의 명도를 촉구함

■ 원고가 임차기간을 연장하더라도 0000.00.00에 해당 계약이 종료됨

부동산변호사 팀은 원고는 현재 임대차계약 해지가 되었음에도 부당하게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혹여 원고가 주장하는 임차권 갱신이 들어지더라도 0000.00.00에 계약이 만료됨에 보증금을 반환받는 동시에 부동산의 명도를 요청했습니다.

법원, 부동산 인도 조정성립 결정 !

법무법인 대륜 부동산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부동산소송에서 법원은 피고의 반소청구를 들어 원고는 보증금을 지급받으며, 동시에 부동산을 인도하라는 조정을 성립했습니다.

위 사례 의뢰인은 사무실로 계약했던 건물을 활용 못하며,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대륜의 부동산변호사는 상담부터 참여하여, 의뢰인의 상황을 면밀히 파악하며 부동산소송을 통해 명도를 결정을 받아왔습니다.

부동산소송 명도와 관련하여 고민이라면 언제든 대륜의 부동산변호사를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M&A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