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145
본 사건의 의뢰인(피고)는 남편(원고)에게 이혼소송을 당했습니다.
원고는 의뢰인에게 자신과 모친을 폭행했다는 이유로 이혼을 요구하며 위자료를 청구했으나 의뢰인은 폭행과 괴롭힘을 당한 건 자신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의 변호사와 이혼상담을 진행하며, 위자료 및 이혼양육권 등을 받을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의뢰인은 이혼상담에서 원고와 원고의 모친(시어머니)에게 결혼초기부터 괴롭힘을 당했으나 괴롭힘을 참지 못해 원고와 시어머니과 몸싸움을 벌이자 이를 빌미로 소송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 의뢰인은 결혼 초기부터 원고(남편)에게 자주 폭행을 당했음
■ 의뢰인의 시어머니는 원고에게 의뢰인을 괴롭히라고 지시했으며, 임산부였던 의뢰인을 의도적으로 괴롭혔음
■ 괴롭힘을 참지 못한 의뢰인이 원고와 시어머니에게 욕설과 폭행을 하자 이를 빌미로 이혼양육권 및 위자료 소송을 당했음
법무법인 대륜의 이혼변호사는 이혼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혼양육권과 위자료를 받아내기 위해 재판을 준비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이혼변호사는 원고와 시어머니가 지속적으로 의뢰인을 괴롭혔다는 점을 이웃들의 증언을 통해 입증했습니다.
또한 의뢰인 역시 원고와 시어머니를 폭행한 적이 있으나 자신과 자녀를 지키기 위한 행위였음을 주장했고 이 역시 받아들여졌습니다.
법원은 원고의 청구를 모두 기각하였으며, 피고에게 이혼양육권과 위자료를 지급할 것을 명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이혼상담부터 이혼소송 분쟁에 최선을 다합니다. 믿고 맏길 수 있는 대륜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