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105
의뢰인은 술자리에서 만취하여, 옆자리 손님과 시비가 붙어 같이 마시던 친구들과 함께 공동상해죄로 징역형의 구형을 받았습니다.
이전의 폭행 전과와 소주병을 들어 상해를 입혀 특수상해죄까지 함께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의뢰인은 실형의 두려움에 최대한 공동상해죄 형량을 줄이고 싶어 법무법인 대륜 형사변호사에 의뢰를 맡겨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공동상해죄 해결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형사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크게 반성중임
■ 피고인은 피해자와 합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지만, 피해자 측에서 과도한 합의금을 요구하여 합의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임
■ 피고인은 아버지와 단둘이 생활하며 살아가는 사회초년생임
형사변호사 팀은 피고인은 현재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크게 반성하고 있으며, 아버지와 단 둘이 의지하며 살아가는 사회초년생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심을 호소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 형사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공동상해죄와 특수상해죄에 있어 집행유예의 판결을 했습니다.
의뢰인은 징역형의 구형 이후 빠르게 대륜의 형사변호사를 찾아와 조력을 요청하였기에, 집행유예를 받으며 다시 한번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공동상해죄의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대륜의 형사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해 보심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