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민사소송 2,500만 원] 민사소송변호사, 상해에 대한 치료비, 위자료 등 종합하여 청구

결과 조정

조회수 277

[상해민사소송 2,500만 원] 민사소송변호사, 상해에 대한 치료비, 위자료 등 종합하여 청구

공사 부품에 상해 입어 상해민사소송

의뢰인은 회사에서 일을 하던 중 공사 부품이 떨어져 상해를 입었습니다. 사무실 공사를 맡은 기업을 상대로 상해민사소송을 제기하기로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치료 사실 등 자료를 토대로 법무법인 대륜 민사소송변호사와의 상담을 진행하였는데요.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다는 것을 밝혀 수천만 원의 손해배상금을 청구하기로 하였습니다.

치료비, 위자료 등 종합하여 청구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상해민사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민사소송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가 시행한 공사에서 부품이 떨어져 원고가 상해를 입었음

■ 수술을 마쳤으며, 치료비가 수천만 원이 발생하였음

■ 피고는 불법행위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이 있음

상해민사소송에서 치료비, 일실수입, 위자료 등을 종합하여 약 2,500만 원을 청구하였습니다.

민사소송변호사, 2,500만 원 받음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에게 해당 기간까지 약 2,500만 원을 지급한다. 지급기일까지 위 돈을 지급하지 아니한 때에는 미지급액에 대해 다 갚는 날까지 연 12%의 비율로 계산한 지연손해금을 가산하여 지급한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의뢰인은 조정을 통해 수천만 원을 청구한 상해민사소송에서 원하던 결과를 얻으셨습니다.

대륜 민사소송변호사 팀은 의료, 형사 사건에서 파생되는 손해배상 민사소송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각 분야 전문변호사들이 협력하여 사건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M&A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