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기각
조회수 141
본 사건의 의뢰인은 동호회를 통해 한 남성을 알게 돼 동거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남성의 부인이라는 사람에 의해서 손해배상 소송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손해배상을 받은 후 이 남성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초지종을 물으니 이 남성은 부인과 예전에 결혼생활이 끝났으며 사실상 별거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상간녀피고가 됨에 따라 자신의 입장을 대변하기 위해 법무법인 대륜의 상간녀변호사를 만나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3명의 상간녀변호사를 선임, 팀을 구성하여 상간녀피고가 된 상황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 원고와 남편은 혼인기간 중의 갈등으로 원고가 집을 나가 오랫동안 별거하고 있었던 점
■ 남편은 원고에게 재결합을 요청하였으나 원고가 응하지 않았던 점
■ 남편과 혼인관계가 장기간 별거로 인해 파탄났던 점
상간녀 변호사는 의뢰인은 파탄상태가 고착된 후 남편을 만났음을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의 손해배상을 기각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억울함을 풀 수 있었습니다. 이에 상간녀변호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상간녀피고가 된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대륜의 상간녀변호사에게 상담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풍부한 법률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3명의 법률전문가가 사건을 전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