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조정
조회수 803
의뢰인과 남편은 10년간 혼인생활을 유지하며, 자녀 1명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몇 년전부터 갈등이 다수 있어 왔습니다.
그러던 중 남편이 바람을 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를 추궁하였습니다. 남편은 이를 인정하고 더 이상 만나지 않겠다고 하였는데요.
잘 해결된 줄 알았으나, 이혼조정을 신청하며 본인은 바람을 피지 않았는데 이를 의심하고 집착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남편이 주장하는 이혼재산분할 금액은 1억 원 가량으로 너무 적고, 양육비는 의뢰인이 부담하기 힘든 금원이었는데요. 이에 대응하기 위해 법무법인 대륜 이혼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소통을 통해 이혼재산분할, 양육비감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이혼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신청인이 외도사실을 인정하였고, 바람을 피는 현장을 목격한 적이 다수 있음
■ 아파트의 가액은 신청인이 주장하는 조정신청서 상 금원과 매우 다름
■ 피신청인은 근로소득이 있으며, 양육과 가사노동을 전담하였음
이혼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아직 부모의 지원을 받으며 경제적으로 독립하지 못한 상태라며 양육비감액도 함께 청구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이혼재산분할 4억 원, 양육비감액’ 결정을 받았습니다.
이혼변호사 팀은 아파트에 대한 순자산액, 재산분할 비율 등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이에 맞는 재산분할 금원을 주장하였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대륜은 이혼조정, 이혼소송 관련 다수의 해결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국 사무소 연계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의뢰인이 실망하지 않는 결과를 안겨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