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158
의뢰인은 전 여자친구가 주식투자를 하겠다며 돈을 빌려달라고 하여 돈을 대여하였습니다.
전 여자친구는 5차례에 걸쳐 돈을 받아갔는데요. 이를 변제하라고 하자 연락을 받지 않은 채 잠적하였습니다.
전 여자친구의 태도가 괘씸하였던 의뢰인은 대여금반환소송을 제기하기 위하여 법무법인 대륜 민사전문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면밀히 파악한 후 대여금반환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민사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의뢰인에게 강제집행 또는 재산관계명시신청 등 절차를 통하여 채권을 회수할 수 있음을 설명함
■ 원고는 피고가 대여금 반환 요구를 수 차례 무시하여 정신적 고통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음
■ 증거자료들을 토대로 의뢰인에게 유리한 정황을 구체적으로 변론함
민사전문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3,500만 원에 해당하는 금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변호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가 원고에게 3,500만 원 및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대여금반환소송에서는 금전을 대여하였다는 것을 명확하게 증명하여야 합니다. 대륜 민사전문변호사는 관련 소송 경험이 풍부하여 이를 기반으로 사건 해결에 나서고 있습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